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터치 오브 라이트 설문, 대한민국 최고의 연주돌 1위 샤이니 ‘태민’ 2위 조권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3-03-21 15:45 KRD7
#터치오브라이트 #연주돌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3월 14일 개봉 이후 관객들의 강력 추천 릴레이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영화 ‘터치 오브 라이트’에서 진행한 이색 설문에서 샤이니 태민이 1위를 차지해 주목받았다.

터치 오브 라이트가 지난 11일부터 인터넷 서점 ‘Yes24 영화섹션’에서 실시한 ‘터치 오브 라이트 황유시앙 버금가는 뛰어난 피아노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 같은 아이돌은?’ 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샤이니 태민이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쇼 음악중심에서 ‘River Flows In You’를 연주해 수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이끈 태민은 코리안뮤직웨이브에서 소녀시대의 ‘GEE’, 샤이니의 ‘헬로’, ‘줄리엣’을 편곡해 뛰어난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G03-8236672469

이번에 진행된 이색설문에서 샤이니 태민은 47%의 네티즌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해 진정한 ‘연주돌’로 주목 받으며, 수 많은 여성 팬들의 여심을 자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뒤이어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영화 원스의 주제곡 ‘Falling Slowly’를 직접 연주하며 가인과의 듀엣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맞췄던 2am의 조권이 19%로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불후의 명곡에서’에서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파워 넘치는 보컬을 선보인 슈퍼주니어 려욱, 로맨틱&아이돌에서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통해 화제를 모은 2PM의 준케이는 4위를 차지 했다.

뛰어난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 같은 최고의 아이돌을 묻는 이색 설문조사를 진행한 영화 터치 오브 라이트는 제 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부문 경쟁작,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제 25회 도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는 등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모니터 시사 평점 9.25를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터치 오브 라이트는 소리로 세상을 보는 천재 시각장애 피아니스트의 감동실화로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