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3 온라인 신청 접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08 09:26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이 세 번째 시즌의 마지막 온라인 신청 접수를 받는다.

한국 코카콜라는 일상 속에서 투명 페트병의 자원순환 경험을 돕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3 참여를 위한 마지막 온라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은 투명 페트병이 올바른 분리배출을 거쳐 유용한 자원으로 재탄생되는 자원순환 경험을 소비자들이 일상 중에서 재미있고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투명 페트병의 자원순환 필요성을 알리고자 하는 코카콜라의 취지에 공감하는 이마트, 블랙야크, SSG닷컴, G마켓, 테라사이클, WWF Korea(세계자연기금)가 파트너사로 참여해 진행되고 있다.

NSP통신-원더플 캠페인 (코카콜라 제공)
원더플 캠페인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에 집중하는 이유는 생수나 음료 등을 담았던 투명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탄생하는 등 고품질의 자원으로 재활용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부가가치를 지녔기 때문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 확대를 위한 정부와 기업 차원의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G03-8236672469

올해부터 국내에서도 투명 페트병이 다시 식품용기로 재활용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이 마련된 가운데, 한국 코카콜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의 플라스틱 자원순환 경험을 돕기 위해 개인뿐 아니라 단체(4인) 참여도 가능하도록 확대 진행하고 있다.

시즌3의 마지막 회차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코-크플레이(CokePLAY)’와 블랙야크, SSG닷컴, G마켓, 옥션에 게시된 캠페인 배너를 클릭하거나 원더플 캠페인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한국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고품질 자원으로 높은 가치를 지닌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배출과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소비자들이 쉽고 즐겁게 동참할 수 있는 ‘원더플 캠페인’을 마련해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원더플 캠페인의 마지막 온라인 신청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재탄생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