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피파온라인4 스포츠 중계권 확보 및 K리그 중계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08 13:13 KRD7
#넥슨 #피파온라인4 #스포츠중계권 #K리그중계시작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계, 해설가 이주헌과 박종윤 진행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 개발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게임사로는 국내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고 프로축구 K리그 경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중계한다.

중계는 축구 예능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에서 활약 중인 해설가 이주헌과 박종윤을 통해 진행되며,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기존 중계와 달리 실시간 채팅기능을 도입해 소통을 강화하며, 중계 중 피파온라인4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 홈 프로팀 구단 관계자와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시청에 있어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앞서 넥슨은 지난 7일 오후 7시 전북 현대 모터스와 울산 현대 축구단의 경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중계했다. 이후 8월 28일에는 전북 현대 모터스와 포항 스틸러스 경기를 중계하며, 9월과 10월에도 K리그 경기 중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피파온라인4 사업 총괄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국내 축구 팬들이 K리그를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해주시고 즐겨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중계를 준비했다”면서 “한국 축구 저변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피파온라인4도 K리그를 계속해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