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당 경기광명을 지역위, 추석맞이 이웃돕기 나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9-07 10:10 KRD7
#양기대 #광명을 #이웃돕기

양기대 의원, “서민과 소외계층 위해 최선 다할 것”

NSP통신-4일 광명시 하안동 사무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추석 명절맞이 희망사랑 나눔 후원품 전달식이 열렸다. (양기대 의원실)
4일 광명시 하안동 사무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추석 명절맞이 희망사랑 나눔 후원품 전달식이 열렸다. (양기대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경기광명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양기대)가 통일미래연대,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 등과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에 나섰다.

행사에는 양기대 지역위원장과 유종상‧김용성 경기도의원, 김윤호 수석보좌관 등과 50여 명의 지역위 당원 등이 참석했다.

김광익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 광명시지회장은 농촌 일손돕기 긴급지원을 진행했는데 지역 농촌 고령화 등으로 일손을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광명을 지역위 차원에서 팔을 걷어붙여 40여 명이 감자 박스 포장 등의 일손을 도왔으며 수확된 감자는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G03-8236672469

지난 4일에는 지역위 다문화위원장인 최현준 통일미래연대 이사장이 광명시 하안동 사무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추석 명절맞이 희망사랑 나눔 후원품 전달식’을 열기도 했는데 북한이탈주민 300여 명과 지역위 시도의원, 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생필품 등의 물품이 전달됐다.

양기대 의원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행사 라서 의미가 있었다”며 “국회 기획재정위원으로 서민과 소외계층을 위한 민생안정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