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민석 서울시 강서구의원, 구민 감사제보 접수 적극 홍보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9-14 10:30 KRD7
#김민석 #강서구의원 #감사제보 #강서구청 #공직자 비리

“구정 전반에 걸쳐 위법·부당한 사례와 내부 공직자 비리 바로잡고자 한다”

NSP통신-김민석 서울특별시 강서구의원 (강서구의회)
김민석 서울특별시 강서구의원 (강서구의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민석 서울특별시 강서구의원이 구정 전반에 대한 위법·부당 사례와 내부 공직자 비리를 바로 잡고자 구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접수 받는다고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김 의원은 “구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곪을 대로 곪아 있는 강서구청의 청렴도를 제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구민들의 제보를 받게 됐다”며 “구정 전반에 걸쳐 위법·부당한 사례와 내부 공직자 비리를 바로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구민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예산낭비를 막고 강서구청의 청렴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약속했다.

G03-8236672469

따라서 김 의원은 강서구의회 홈페이지에 안내돼 있는 자신의 이메일을 통해 강서구청 구정 전반에 걸쳐 각종 인허가 사항 비리, 보조금 부당수령,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 등 공직자 비리와 관계되는 모든 분야에 대한 제보를 접수 받으며 제보자 신분에 대한 것은 철저히 비공개로 처리한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