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비디아, 고정밀 엣지 AI 위한 ‘엔비디아 IGX 플랫폼’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1 12:58 KRD7
#엔비디아 #고정밀엣지AI #엔비디아IGX플랫폼
NSP통신- (엔비디아)
(엔비디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고정밀 엣지 AI를 위한 엔비디아 IGX 플랫폼(NVIDIA IGX Platform)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제조, 물류, 헬스케어와 같은 민감한 산업에 고급 보안 기능과 사전 예방적 안전성을 제공한다.

과거 특정 사용 사례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된 값비싼 솔루션이 필요했지만 IGX 플랫폼은 다양한 니즈에 맞게 쉽게 프로그래밍하고 구성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안전한 자율 시스템을 위한 플랫폼인 IGX는 인간과 기계 간 협업을 개선한다. 제조와 물류 산업에서 IGX는 규제가 엄격한 실제 공장이나 창고에 추가적인 안전성을 제공한다.

의료 엣지 AI 사용 사례의 경우 IGX는 로봇 지원 수술과 환자 모니터링 등의 의료 절차에 사용되는 다양한 기기와 센서에서 필요한 즉각적인 통찰력에 대한 수요에 맞춰 안전하고 지연 시간이 짧은 AI 추론을 제공한다.

엔비디아의 창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은 “인간이 로봇과 점점 더 많이 일하게 되면서 업계에서는 AI와 컴퓨팅에 대한 새로운 기능 안전 표준을 정립하고 있다”며 “엔비디아 IGX는 인간과 동일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산업과 의료 기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