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V4 ‘전쟁의 시대 시즌5’ 업데이트…바람의나라: 연, 백두산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07 22:32 KRD7
#넥슨 #V4 #전쟁의시대시즌5 #바람의나라:연 #백두산

첫 해안 지역 ‘워리안 만’ 추가…필드보스 ‘벤타고스’ 등장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전쟁의 시대 시즌5’를 업데이트한다.

먼저 시즌5에서는 V4 최초로 해안 지역 ‘워리안 만’이 추가된다. 실루나스에 위치한 워리안 만은 자유 무역 도시부터 모래 해변, 염색 공장, 고원 지대까지 다양한 장소들로 이뤄져 있으며, 장소에 따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필드보스에는 강력한 저주를 사방에 퍼붓는 벤타고스가 등장하고, 이에 맞서기 위해 최초의 불멸 등급 장비 ‘아칸’이 추가된다. 아칸은 신화 등급 오디스 보다 압도적 위력을 자랑하는 장비로, 시즌5에서는 무기 13종이 먼저 추가되며 방어구 등 기타 장비들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G03-8236672469

넥슨은 V4 3주년을 기념해 전 서버에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넥슨게임즈 공민희 디렉터는 3주년 기념 디렉터 서신을 통해 V4 최초로 신화 등급 장비까지 복구할 수 있는 특별 복구권 5종 등 풍성한 선물을 전했으며, 3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보냈다. 또 다채로운 콘텐츠와 쾌적한 플레이 환경 등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 (넥슨)
(넥슨)

한편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백두산’을 업데이트했다.

백두산은 이용자 스스로 성장 목표를 설계하고 다양한 성장 루트를 발굴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지역이다. 6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