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씨 아이온 클래식, ‘REVENANT’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09 11:11 KRD7
#엔씨소프트(036570) #아이온클래식 #REVENANT업데이트 #집행자

신규 클래스 ‘집행자’, 신규 서버 3종, 새로운 성장 필드 및 인던 등 업데이트

NSP통신-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REVENANT’ 업데이트를 오늘(9일) 실시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집행자 ▲신규 서버 3종 ▲집행자의 성장 필드 텔로스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자들의 텔로스 ▲스토리북 및 개선된 레기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집행자는 아이온 클래식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다. 늘어나는 무기 ‘사슬검’을 다루는 중거리 딜러로, 뇌력을 충전해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적을 타격하고 상태 이상을 제공하는 심판의 사슬 ▲일정 범위 내의 이동 불가 대상에게 접근해 대미지를 입히는 뇌격 돌진 ▲방어 후 대상을 밀어내는 사자의 포효 ▲전류를 이용해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전류 속보, 전류 회귀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아이온 클래식은 11월 9일 20시부터 11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클래식 서버 이용권인 시엘의 기운 없이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중 무기를 수집해 아이템을 받는 데바의 무기고 ▲오픈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Thanks to Deva ▲55레벨을 달성하면 장비와 보상을 받는 주신의 정착 지원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가이드를 제공받는 클래식 성장 지원 ▲투표를 통해 신규 서버의 이름을 직접 정하고 선착순 미션에 참가하는 세 개의 신서버 트리니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아이온 클래식은 ‘집행자’ 출시를 기념해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G’와 제휴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