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핀, 미술작품 전문 세번째 공간과 손잡고 NFT 시장 확장 나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22 12:06 KRD7
#네오핀 #세번째공간 #NFT시장확장

세번째 공간 NFT 마켓플레이스에 네오핀 지갑 연결 완료…네오핀 활용처 증대

NSP통신- (네오핀)
(네오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이 미술작품 전문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인 ‘세번째 공간(3space art)’에 네오핀 플랫폼을 온보딩했다.

온보딩을 통해 세번째 공간의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지갑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보딩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목받는 신진작가 ‘아반트 클래식(AVANT CLASSIC)’의 구미 나이트베어 NFT 4종을 에어드랍(Airdrop, 무료보상)한다. 개당 30만원 내외로 총 132만원에 달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다. 네오핀 지갑 주소를 입력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고, 23년 1월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은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NFT 등으로 생태계를 연결 및 확장해 나가고 있다. 크립토 파이낸스, 리얼 라이프 커넥션(Real life connection), 게이밍, 커뮤니티 등 4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디파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오핀의 모기업인 네오플라이는 네오위즈홀딩스의 자회사다.

네오핀 관계자는 “현재 NFT,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네오핀 온보딩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세번째 공간을 시작으로 온보딩을 확대해 네오핀 지갑 활용처를 증대하고 네오핀 생태계를 글로벌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