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다채로운 주스 음료 선물세트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06 08:50 KRD7
#웅진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계묘년 설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의 주스 음료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웅진식품의 설 선물세트는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인기 플레이버들로 구성된 주스 세트와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스테디셀러 음료가 담긴 세트 등 총 27종으로 준비됐다.

명절 베스트셀러 품목인 ‘자연은 행복세트’는 자연은의 대표 제품들인 알로에, 토마토, 망고 3종과 키친타월로 구성됐다.

NSP통신-자연은 행복세트 (웅진식품 제공)
자연은 행복세트 (웅진식품 제공)

소중한 사람들과 다 함께 나눠 마시기 좋은 넉넉한 1.5L 대용량에 실용적인 키친타월이 더해져 명절에 선물하기 제격이다. 그 밖에도 간편하고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병 음료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받는 분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웅진식품의 설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7종 선물세트 모두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웅진식품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다양한 음료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