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한국뮤지컬어워즈 후원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1-06 16:20 KRD7
#커피베이 #대한민국뮤직페스티벌 #한국뮤지컬어워즈 #후원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오는 16일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막되는 ‘대한민국 뮤지컬 페스티벌 -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이하 한국뮤지컬어워즈)에 물품을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에 열리는 한국뮤지컬어워즈에 참여하는 뮤지컬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사 대표 디저트 ‘뚱카롱’을 모티브해 스테인레스 텀블러로 제작된 ‘마카롱 보틀’을 전달했다.

‘한국뮤지컬어워즈’는 한국뮤지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LG아트센터 서울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공연된 뮤지컬 시장을 결산하는 축제의 장이자 예술 현장에서 활동하는 뮤지컬인들을 응원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되는 대한민국 뮤지컬 대표 시상식이다.

G03-8236672469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한국 뮤지컬 시장을 응원하고, 예술 현장에서 활동하는 뮤지컬인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해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영화제인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웹 전문 국제 페스티벌인 ‘서울웹페스트’를 후원했으며,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나로서기인턴십 커피바리스타과정’에도 참여한 바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