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람의나라: 연, 서브 지역 ‘둔귀촌’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17 15:16 KRD7
#넥슨 #바람의나라:연 #둔귀촌 #신규콘텐츠 #백두산온천

캐릭터 외형 자랑하는 ‘백두산 온천’ 추가, 경험치 및 버프 효과 제공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17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서브 지역 ‘둔귀촌’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둔귀촌은 직업을 가진 색다른 몬스터가 등장해 다채로운 공격 패턴을 보이는 지역이다. ▲귀문동과 ▲귀문혈동 2개 구역으로 나뉘며, 각 구역별로 귀문방문사, 귀문비형랑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백두산 지역에는 이용자끼리 캐릭터의 얼굴과 머리 외형을 자랑하면서 교류할 수 있는 온천을 추가한다. 백두산 온천 입장 시 30초마다 경험치 획득 증가 버프 혜택이 주어지며, 서버별로 1일 1회에 한해서 온천상점 NPC에게 구입한 백두 계란을 사용하면 추가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입욕제 백두산의영석, 백두산의영혼 등을 사용하면 추가 버프 효과도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중국 지역 일간 레이드로 황릉의 보물을 선보인다. 숨겨진 동굴에서 황제의 보물을 훔쳐 도망가는 콘셉트로, 보다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50레벨(쉬움 단계) 또는 680레벨(어려움 단계)부터 입장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1월 26일까지 둔귀촌 등 특정 지역 사냥시 각종 강화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출석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외 이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해 각종 콘텐츠 및 시스템도 개선했다. 환수 다중 합성 시 합성 개수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즐겨찾기에 등록된 금전 아이템의 일괄 구매 기능이 추가된다. 또 절전모드에서도 그룹 상태와 경험치 획득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하고, 전 직업 기술 설명도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간결하게 수정했다. 시준패수, 필드보스, 결속시스템, 평화집결지 전투 밸런스도 개편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