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설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월 5일까지 설날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등 보상이 담긴 행운의 복주머니를 오픈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6성 전설 룬 등 아이템도 보너스로 획득 가능하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31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5성 전설 룬 랜덤 상자 등이 담긴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고대의 서, 크리스탈,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설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20일부터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반복 과제 수행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뮤니티 이벤트, 윷놀이 이벤트도 각각 25일과 31일까지 마련된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30일까지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장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은 물론 깜짝 출몰하는 황금 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 20일부터 27일까지는 최고의 진주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외 깜짝 푸시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모드, 미션 커리어 모드 등 플레이 시 경험치 2배가 적용되며, 게임 플레이 후 지급되는 교환권을 스타, 의상 행운 쿠폰, 크로노더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