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한국과 미국 팀 간 긴밀한 협업의 결과물”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5-04 17:32 KRX7
#GM #실판 아민 #트랙스 크로스오버
NSP통신-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에서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오른쪽)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무결점 품질 확보와 차질 없는 생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 = GM)
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에서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오른쪽)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무결점 품질 확보와 차질 없는 생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 = GM)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실판 아민(Shilpan Amin) 제너럴 모터스 해외사업부문 사장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전 세계적인 성공을 통해 제너럴 모터스가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성장 동력을 마련했다고 언급했다.

아민 사장은 3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GM 한국사업장 본사를 방문해 디자인센터, 연구소, 생산 공장 등 각 사업 현장 둘러보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 개발과 생산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경영 현황 설명회를 통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무결점 품질을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폭발적인 수요에 차질 없는 대응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아민 사장은 GM 한국사업장 임직원들에게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글로벌 시장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뒀으며 4월 한 달간 국내외 시장에서 1만 6천 대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다”며 “3월 출시 이후 7영업일 동안 1만 3000 명 이상의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계약했으며,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고 말했다.

실판 아만 사장의 이번 방한은 지난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과 러몬도(Gina Raimondo) 미국 상무부 장관과의 한미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에 참석한 데 이어 이뤄졌다. 당시 라운드테이블에서 아민 사장은 미국과 한국의 재계 및 정부 관계자들과 만나 양국 관계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아민 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한국과 미국 팀 간 긴밀한 협업의 결과물이다”며 “생산, 디자인, 개발, 영업 및 마케팅 전반에 걸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팀의 헌신과 전문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실판 아민 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파생 모델 생산을 위해 2000억 원 규모의 시설 투자가 단행된 부평 공장을 둘러보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생산라인과 함께 상반기 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글로벌 신차의 생산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NSP통신-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
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
NSP통신-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내 장애인이 운영하는 노틀담베이커리에서 노틀담베이커리 직원 및 다양성위원회 소속 임직원들을 만난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사진 = GM)
지난 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내 장애인이 운영하는 노틀담베이커리에서 노틀담베이커리 직원 및 다양성위원회 소속 임직원들을 만난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사진 = GM)

한편 아민 사장은 5일부터 오픈하는 GM 브랜드 하우스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의 공식 개관을 축하했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은 쉐보레, 캐딜락, GMC 등 GM 산하의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GM 통합 브랜드 스토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