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4차 직업군 업데이트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28 15:10 KRX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4차직업군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 신규 4차 직업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페이지에서는 7월 5일 업데이트 이후 적용될 신규 4차 직업군 미케닉과 워록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기존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 중인 계정을 PC에서도 그대로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PC 버전’ 출시도 예고했다.

G03-8236672469

그라비티는 다채로운 혜택이 있는 이벤트 5종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7월 18일까지 카드 뒤집기 게임 형식의 ‘킹카드 챌린지 이벤트’로 한정 칭호, 3주년 기념주화, 카드첩 등을 증정한다. 또 ‘3주년 회고 이벤트’로 플레이 시간, 주요 플레이 콘텐츠 등 추억을 돌아볼 수 있으며 펜리르와의 대전 이벤트, 복귀 모집 이벤트, 기념일 상점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 7월 5일 업데이트 이후 진행하는 4차 직업군 2종 전직 인증 이벤트, 특별 푸시 이벤트, 쿠폰 공개 이벤트 등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3주년을 성대하게 기념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희수 팀장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유저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유저분들께서 빠짐없이 모든 보상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