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블루코크와인, 다음 달 9일 단독 콘서트 개최....김장훈·김종서 게스트로 지원사격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6-28 20:05 KRX7
#블루코크와인 #단독콘서트 #게스트 #김장훈 #김종서
NSP통신-▲블루코크와인 (사진 = 본인 제공)
▲블루코크와인 (사진 = 본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싱어송라이터 블루코크와인(Blue Coke Wine)이 단독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블루코크와인은 오는 7월 9일 오후 4시 홍대 인근 얼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7일 발표한 신곡 ‘Purple’(퍼플)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오던 블루코크와인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 하는 단독 콘서트다.

G03-8236672469

공연은 ‘어쿠스틱 기타 소품 콘서트’라는 부제를 달고 블루코크와인의 곡과 여러 유명 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매칭되는 만큼 잔잔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의 무대가 연출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블루코크와인의 이번 단독 콘서트에는 가수 김장훈과 김종서가 게스트로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어서 음악과 함께 재치 넘치는 입담도 기대된다.

한편 블루코크와인의 신곡 ‘Purple’은 선배가수 김장훈의 프로듀싱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 황병준 엔지니어의 협업으로 탄생된 곡으로 인디씬에서 추천 발라드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