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 건설부문, 건강 조직문화 ‘임직원 사진 공모전’ 진행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7-10 10:36 KRX7
#한화(000880) #한화건설부 #임직원사진공모전 #공모전 #포레나
NSP통신-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왼쪽 네번째)와 사진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화 건설부문)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왼쪽 네번째)와 사진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화 건설부문)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한화 건설부문(대표 김승모)이 지난 7일 ‘즐거운 직장만들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사진 공모전을 실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현장 및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공모 주제인 ‘한화가 지은 아름다운 준공실적’을 다양한 구도에서 촬영해 응모했으며 총 200여 작품이 접수됐다.

G03-8236672469

접수된 작품 중 공모전 취지에 부합하고 완성도가 높은 20여점의 작품들이 한국사진기자협회 등 전문가 심사 및 임직원 투표를 통해 입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으로 대상은 문동재 한화 건설부문 인프라사업부 대리의 ‘울산대교에 피어오른 불꽃’ 작품이 선정됐으며 수상자와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참가 상품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사진 공모전은 동일한 건축물에 대한 임직원들의 특색있는 해석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화 건설부문 아파트 브랜드인 포레나 단지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의 아파트를 주변 자연과 조화롭게 촬영한 작품이 있었다. 또 개인의 추억이 담긴 단지 내 산책로를 감성적으로 담아낸 작품도 있어 임직원들의 다양한 개성이 돋보였다.

전창수 한화 건설부문 인사지원실장은 “이번 공모전이 임직원들에게 바쁜 업무 속 쉬어갈 수 있는 즐거움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 간 관심과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