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우건설, ‘신입사원과 함께 하는 한마음의 장’ 행사 개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7-31 10:08 KRX7
#대우건설(047040) #신입사원 #한마음의장 #정원주 #백정완

대우건설, ‘신입사원과 함께 하는 한마음의 장’ 행사 개최

NSP통신-대우건설 정원주 회장과 백정완 대표가 신입사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 대우건설)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과 백정완 대표가 신입사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 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지난 27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인재경영원에서 하반기 선발된 신입사원 62명을 대상으로 ‘신입사원과 함께 하는 한마음의 장’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정원주 회장을 비롯해 백정완 대표, 임원진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임원진과 신입사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또 31일부터 신입사원들은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돼 대우건설의 가족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이날 행사에서 정 회장은 신입사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정 회장은 “4차 산업혁명, 미래먹거리 등 신사업이 화두로 등장하지만 결국 신사업 또한 건설이 선행 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업무는 아주 중요한 분야”라며 “회사의 미래 역시 여러분의 손에 달렸다”고 말했다.

이어 “신입사원 여러분들이 현업에 배치되면 서두르지 않는 차분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 표창을 줄 수 있는 뿌듯한 일을 했으면 한다”고 덕담을 남겼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