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우건설, ‘세계잼버리 대회’ 참가자 온열질환 예방 돕기 나서…인재경영원 숙소 지원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8-09 09:30 KRX7
#대우건설(047040) #세계잼버리대회 #온열질환 #인재경영원 #지원
NSP통신-수원에 위치한 대우건설 인재경영원에 도착한 마카오 잼버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대우건설)
수원에 위치한 대우건설 인재경영원에 도착한 마카오 잼버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대우건설은 ‘제 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참가자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지원에 나섰다.

대우건설은 지난 7일 대회 참가자들에게 이온음료 2만 400여 개를 지난 7일 지원했다. 또 8일부터 12일까지는 태풍 카논의 영향으로 새만금에서 철수한 마카오의 잼버리 참가자 53명에게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대우건설 인재경영원에서 숙소와 식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대우건설 인재경영원에 도착한 잼버리 참가자들은 배정된 숙소에서 여정을 풀고 준비된 식사 등을 마쳤다. 또 이 날 생일을 맞은 참가자를 위한 깜짝파티를 대우건설 직원들과 잼버리 참가자들이 함께 준비해 작은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대우건설은 잼버리 참가자들이 수원시에서 준비한 화성행궁 관람, 전통문화체험, 수목원 방문 등의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정이며, 행사 진행을 위해 대형 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며 “글로벌 건설기업으로 성장해 온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세계 시민으로 자라날 잼버리 대원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