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히트맨2’ 크랭크업…권상우·정준호·황우슬혜·이이경·이지원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07 13:21 KRX7
#히트맨2 #크랭크업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NSP통신- (사진 = 베리굿스튜디오, 스튜디오타겟)
(사진 = 베리굿스튜디오, 스튜디오타겟)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히트맨’의 속편 ‘히트맨2’가 크랭크업 했다.

‘히트맨2’는 전직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이 인기 웹툰 작가로 거듭나면서 다시 한 번 역대급 사건에 휘말리는 코믹 액션이다.

또 전편의 영웅들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은 물론 새로운 빌런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권상우 배우는 “이번 작품은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남다르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에 다 함께 고생해준 동료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열심히 찍은 만큼 관객분들께도 빨리 인사드리고 싶다”며 크랭크업 소감을 밝혔다.

정준호 배우는 “영화만큼이나 유쾌하고 재미있는 현장이었다. 재미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더운 여름날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촬영 시간을 소회했다.

황우슬혜 배우는 “오랜만에 다들 만났는데, 마치 계속 함께 한 것과 같은 현장이라 더 기억에 남는다. 재미있는 영화로 완성될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이이경 배우는 “선배님들, 동료 배우분들과 액션씬 촬영이 많았는데 안전한 환경에서 걱정없이, 즐겁게 촬영했다. 한 씬 한 씬이 재미있었고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행복하게 촬영한 히트맨2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전작에 이어 다시 메가폰을 잡은 최원섭 감독은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덕분에 전편보다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고, 모두 다 한 마음으로 촬영을 끝낸 만큼 보다 재미있는 영화로 보답드리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히트맨2’는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에 돌입, 극장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