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퀸즈나이츠 신규 스테이지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07 16:19 KRX7
#엠게임(058630) #퀸즈나이츠 #스테이지 #1:1PvP #길드

던전별 층수·단계 확장 업데이트 진행…1:1 PvP와 길드 콘텐츠 준비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의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각 던전별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21일 정식 출시한 퀸즈나이츠는 마왕에게서 여왕을 구하기 위한 기사의 스토리를 그려낸 방치형 RPG로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25개로 이루어진 챕터에서 5개의 챕터를 신규로 추가했다.

G03-8236672469

1개의 챕터당 스테이지는 50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저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의 처치 가능 여부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직접적으로 체감해 볼 수 있다.

또 각 던전별 층수 및 단계가 2개 이상 확장되는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외 레벨과 골드 성장 스탯의 추가 및 확장을 진행해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엠게임측은 “퀸즈나이츠는 추석 이전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는 1:1 대전 PvP 시스템과 유저들 간 친목을 위한 길드 콘텐츠”라고 밝혔다.

1:1 대전 PvP 시스템은 자동 전투 방식으로 기존 던전과 동일하게 별도의 스킬을 장착하여 즐길 수 있으며, PvP 랭킹은 별도로 생성돼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길드 콘텐츠는 생성, 가입, 자원보상 등 기본 시스템을 먼저 선보이고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점진적으로 시스템을 확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