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웨딩 의상 육성 2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18 18:10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우마무스메 #신규웨딩의상육성 #카렌짱 #파인모션

웨딩드레스 승부복 의상의 ‘카렌짱’ 및 ‘파인 모션’ 공개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육성 우마무스메 ▲삭월의 마·셰리 카렌짱과 ▲Titania 파인 모션을 추가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정각~Silks&Three Riddles~’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인기 디자이너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승부복 의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서포트 카드 2종 ▲SSR 화창한·열정♪ 하루 우라라와 ▲SSR 사랑스러운 금란회합 이쿠노 딕터스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18일부터 29일까지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이 열리는 스토리 이벤트 ‘정각~Silks&Three Riddles~’를 진행한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