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등 게임5종 추석 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26 17:26 KRX7
#엠게임(058630) #열혈강호온라인 #추석이벤트 #영웅온라인 #나이트온라인

미니 게임, 서버 전체 협동 퀘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가득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추석을 기념하여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퀸즈나이츠에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추석을 맞아 오늘 26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발파 마을’ 내에 등장하는 ‘보름달’ 외형의 이벤트 도우미 주위에서 “소원을 말해봐” 명령어 입력 시 24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효과 적용이 가능하며,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기연과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다음달 10일까지 ‘도개걸과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개걸 이벤트 도우미와 윷놀이 승부를 진행해 결과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 추석 음식 재료를 훔쳐간 누렁이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서 얻은 재료를 10개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서버 전체 유저가 협동해 달맞이 조각 1만개를 모아 이벤트 도우미에게 반납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출석 누적 일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송편 재료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송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 귀혼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이어진다. 몬스터를 처지하고 얻은 행운의 밤송이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허리띠 아이템과 한복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매일 정각에는 추석감사선물 이벤트가 30분간 진행되며, 50개의 한정 감사선물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추석을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법 송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 100개를 모아 코스튬 액세서리, 소환권,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행운의 복주머니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