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C솔루션,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챌린지 기획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11-09 11:25 KRX7
#SGC솔루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9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챌린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은 아동 학대를 예방하고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2000년 WWSF(세계여성정상기금, Women's World Summit Foundation)가 매년 11월 19일로 제정한 기념일이다. SGC솔루션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어려운 상황에 처한 많은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기부를 소비자와 함께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NSP통신-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챌린지 (이미지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챌린지 (이미지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챌린지 기획전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가 ‘글라스락 베이비 기부 전용 패키지’ 구매 시 결제 금액 5%와 글라스락의 추가 기부 5%를 더해 총 10% 금액이 아이들에게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 전용 패키지로는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용기, 냄비 등 이유식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구성된 ‘이유식 준비 패키지’, ‘이유식 올인원 패키지’, ‘라쁘띠 조리&보관 세트’가 마련됐다.

G03-8236672469

이 밖에도 추가 프로모션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용기 세트, 이유식 큐브 및 스푼, 빨대컵 등 다양한 제품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소비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번 기부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 베이비는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아이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가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