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미스틱 게임즈와 게임 2종 위믹스 온보딩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05 13:03 KRX7
#위메이드(112040) #미스 게임즈 #위믹스온보딩계약 #콜오브더보이드 #히어로즈오브더보이드

서바이벌 슈팅 게임 콜 오브 더 보이드, 방치형 RPG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 서비스 예정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
(이미지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App Creation Experts)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 게임즈(Mystic Games)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 게임즈는 ▲콜 오브 더 보이드(Call of the VoYd)와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Heroes of the VoYd)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인다. 두 게임 간 토큰과 NFT를 호환하는 인터게임 플레이(inter-game play)도 구현할 계획이다.

콜 오브 더 보이드는 로그라이트(Rougelite)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고대 세계의 사나운 짐승과 미래의 괴물 로봇 등 다양한 적들을 상대로 맞서 싸우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G03-8236672469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새로운 영웅과 장비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스틱 게임즈 CEO 매튜 벅스턴(Matthew Buxton)은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