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인기 게임 5종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20 16:29 KRX7
#엠게임(058630) #열혈강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영웅온라인 #크리스마스연말이벤트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늘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겨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게임 내 크리스마스트리 NPC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기념 버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6일까지 ‘연말 연시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립지역인 ‘모라돈’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변경되며, ‘말썽꾸러기 눈사람’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국가 간 눈싸움 대결이 진행된다.

G03-8236672469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영웅 성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산타의 지팡이를 가장 먼저 최고 레벨로 강화하면 최고 강화 레벨을 다른 무기로 이전이 가능한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오는 24~25일 동안 입찰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금달’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내달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규모 전투 완료 시 크리스마스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상자 사용 시 크리스마스 양말, 이동식 금고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저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를 주는 크리스마스 망토가 지급되고 일자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가 추가 증가된다.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이지를 3-25 이상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황금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종 100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로 교환해 상자 내에서 산타 의상, 사슴뿔 장식, 다이아 등 무작위로 뽑을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