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T, 장기 고객 위한 ‘스페셜 T’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20 16:53 KRX7
#SK텔레콤(017670) #장기고객 #스페셜T

5년 이상 고객부터 매년 가입 연수만큼 추가 데이터 제공, 가입 월에 1회·최대 30GB

NSP통신- (사진 = SK텔레콤)
(사진 =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내년 1월부터 장기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더불어 5년 이상 SKT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장기 우수 고객으로 명명하고 예우하기로 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스페셜 T는 SKT 가입 연수가 긴 고객일수록 제공받는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우선 5년 이상 SKT와 함께한 고객에게 매년, 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1GB 단위)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데이터는 고객이 가입한 달에 1회 지급되며, 최대 제공량은 30GB이다.

SKT는 10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10년 이상 장기 고객을 위해 SKT의 미래기술체험관 T.um 관람, 역대 챔프전 3회 우승에 빛나는 프로농구 SK나이츠 홈 경기 무료 관람 등도 추진한다.

30년 이상 장기 고객은 앞선 혜택에 더해, 연간 납부 요금에 관계없이 T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한다.

SKT 관계자는 “오랜 기간 SKT를 사용한 고객인만큼 가장 높은 수준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T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 장기 우수 고객 호칭을 사용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응대 언어도 다듬기로 했다.

장기 고객을 위한 스페셜 T 상세 내용은 오는 1월부터 문자 메시지를 포함해 T월드 공지, 별도 프로모션 페이지 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SKT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선택이 곧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