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작 ‘롬’ 23일부터 글로벌 테스트 진행…1분기 출시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05 14:51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레드랩게임즈 #MMORPG #미디어쇼케이스 #1Q출시

한국, 대만 공동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온라인으로 현장 동시 생중계

NSP통신-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의 한국, 대만 공동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롬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PD를 담당하고 있는 신현근 대표가 ‘롬’의 주요 특징 및 향후 서비스 방향, 주요 일정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중인 만큼 글로벌 유저들을 겨냥해 한국과 대만에서 공동으로 개최됐으며, 쇼케이스 진행 상황이 실시간으로 동시 송출됐다.

G03-8236672469

이날 행사는 롬의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을 진행 중인 카카오게임즈와 레드랩게임즈의주요 담당자들이 참여하여 진행됐다.

레드랩게임즈 신현근 PD가 직접 롬의 게임 특징을 소개했으며 대규모 전장의 분위기와 치열한 전투를 엿볼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과 프로모션 영상을 첫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롬의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올해 1분기 출시 일정을 발표해 기대를 모았다.

Q&A에서는 레드랩게임즈의 신현근 PD, 최광태 테크니컬 디렉터, 정석우 사업팀장,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이 자리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ROM: Remember Of Majesty)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양사간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