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앱 개편…고객 편의성 대폭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11 12:57 KRX7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앱개편 #고객편의성
NSP통신- (이미지 = 신세계라이브쇼핑)
(이미지 = 신세계라이브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모바일 앱을 대폭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의 구매 편의 확대와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 크게 두 가지 방향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먼저 고객의 앱 사용 편의를 크게 높였다. 고객의 쇼핑 흐름에 따라 모바일 앱을 개선해 앱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찾기 쉽게 만들었다. 또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TV상품을 위해 방송을 보기 편하도록 앱 화면을 바꿨다.

이외 챗GPT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신세계만의 ‘쇼핑AI’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검색 서비스를 최신화 했다.

G03-8236672469

다음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 고유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앱 개편을 기념해 새단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 담당 김성준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앱 개편을 시작으로 올해도 꾸준히 속도 개선, 상품 분류 체계 고도화 등에 투자할 예정”이라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이 언제 찾아와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앱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