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씨 아이온 클래식, 1Q 주요 업데이트 사항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07 11:36 KRX7
#엔씨소프트(036570) #아이온클래식 #1Q주요업데이트사항

6일 실시간 방송 통해 신규 전장, 주신 강림 등의 콘텐츠와 진행 예정 이벤트 안내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이용자들과 만나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2, 3월에 진행될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6일 오후 8시 아이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2월 업데이트 라이브’를 진행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2월 중 ▲신규 전장 검은 드라늄 격전지 추가 ▲주신 강림 업데이트 ▲클래스 체인지와 특별 이벤트 ▲신규‧복귀 이용자 무료 지원 혜택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검은 드라늄 격전지는 종족과 무관하게 매칭이 가능한 파티형 신규 전장이다. 검은 드라늄 격전지에는 점령을 통한 상대 진영 거점 뺏기, 버프 제공 몬스터, 대장전 같은 전략 요소도 준비돼 있다.

주신 강림은 게임 진행을 통해 외형 변신인 루미엘의 사도와 루미엘 변신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2월 14일 이후에는 집행자와 권성을 포함한 클래스 체인지가 진행된다. 이외 밸런타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시엘의 기운 14일을 통해 2주간 아이온 클래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로 서버 이전과 클래스 체인지도 가능하다. 무료 클래스 체인지는 2월 21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다.

다가오는 3월에는 함대장 무기와 피의 성채가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함대장 무기는 60레벨 확장 이후 추가되는 최상위 장비다. 이와 함께 PVP 방어 능력을 갖춘 함대장 날개깃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인던 피의 성채는 시즌별로 컨셉을 변경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첫 시즌에서는 2개의 파티가 함께 협동해 공략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