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드랩게임즈 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1 11:52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레드랩게임즈 #롬 #캐릭터명선점

오는 2월 27일 오전 10시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NSP통신-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했다.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1월 말 5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시작 5시간 만에 선점 서버가 모두 마감돼 추가 서버 13개를 순차적으로 증설했다. 증설 이후에도 이벤트가 성황리에 지속돼 지난 7일 서버 수용 인원을 긴급하게 대폭 확장했으나 전 서버가 모두 마감되며 20일 오후 9시에 선점 이벤트를 조기 종료했다.

롬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27일 오전 10시에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의 지역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된다.

G03-8236672469

아울러 레드랩게임즈는 21일 공식 커뮤니티의 PD 브리핑을 통해 정식 출시 스펙과 향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정식 출시 시 지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여 유저들이 전달한 의견을 기반으로 ▲편의성 및 인터페이스 ▲전투 및 사냥 ▲게임 플레이 환경 ▲버그에 대한 개선 사항을 반영하고 공개되지 않았던 미션 시스템을 처음 선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영지전을 미리 가늠할 수 있는 영지전 메뉴와 함께 공성전을 위한 세금 시스템이 오픈된다.

또 이번 PD 브리핑을 통해 정식 서비스 상점과 판매 상품을 공개했다. 복잡한 구조의 스텝 업, 시즌패스 상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핵심 소환 상품인 가디언을 게임 재화로 소환하는 등 단순하고 합리적인 BM 정책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로서 가드 시스템 및 신규 솔로 던전 ‘악령의 탑’을 3월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