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모드 뉴에라 및 전용맵 제타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3 11:01 KRX7
#크래프톤(259960) #뉴스테이트모바일 #뉴에라 #전용맵제타

뉴에라, 고유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새로운 배틀로얄 모드

NSP통신- (이미지 = 크래프톤)
(이미지 =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NEW STATE MOBILE)이 신규 모드 뉴에라(NEW ERA)와 전용맵 제타(ZETA)의 추가를 중심으로 한 2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모드 뉴에라 및 전용 맵 제타 추가 ▲뉴에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MP-155 Ultima 전용 신규 커스터마이징 추가 ▲서바이버 패스 Vol.28 공개 등이다.

뉴에라는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새로운 배틀로얄 모드다.

G03-8236672469

뉴스테이트 팩션의 샘 베리, 드림러너 팩션의 샤이디, GLC 팩션의 블로커, 메이헴 팩션의 마리아 게일, 프로젝트 저스티스 팩션의 레드 등 5종의 캐릭터가 최초 지급된다.

뉴에라 모드를 1회 플레이하면 드림러너 팩션의 단테 캐릭터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이 뉴에라 모드에 추가될 예정이다.

뉴에라 모드는 전용 신규 맵 제타에서 진행된다. 제타는 1x1km의 크기로, 맵 곳곳에 격벽이 세워져 있어 더 빠르고 격렬한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세션 1회의 플레이 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최대 40인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3인칭 시점과 스쿼드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뉴에라 모드에 제트팩이 도입돼 전장을 더욱 빠르게 가로지를 수 있다. 8초마다 사용 횟수가 1회씩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캐릭터들의 이동 속도가 빨라진 만큼 총기의 조준 보정이 강화돼 적을 더욱 쉽게 처치할 수 있다.

뉴에라 모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에라 모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한국 시각으로 2월 22일 오전 9시부터 3월 2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산탄총 MP-155 Ultima를 위한 두 번째 커스터마이징 ‘드래곤 브레스’가 추가됐다. 총기에 드래곤 브레스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하면 명중당한 적에게 6초간 화상 효과를 주고 조준 사격을 제한하는 소이탄을 사용할 수 있다. 대신 총기의 기본 대미지는 감소한다.

서바이버 패스 Vol.28의 주인공은 미아(Mia)다. 서바이버 패스 Vol.28의 레벨을 모두 달성하면 미아의 캐릭터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미아 의상과 귀신 암살자의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