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그재그,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8 15:40 KRX7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유닉스 #단독프리미엄쇼케이스

에어샷 랩모션, 디오 드라이어, 무선 미니 고데기, 봉고데기 등 인기 상품 단독 특가 판매

NSP통신- (사진 = 카카오스타일)
(사진 =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하루를 완성하는 나만의 스타일링 메이트’라는 콘셉트로 유닉스 브랜드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메인 제품을 포함한 일부 제품은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는 당일·새벽배송도 가능하다.

G03-8236672469

이번 쇼케이스 메인 제품인 유닉스 신제품 멀티 헤어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은 모발보호와 함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멀티 헤어 스타일러의 가장 큰 불만으로 지적됐던 AS(사후관리 서비스)에 있어서 유닉스 제품의 경우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외 초경량 BLDC모터를 탑재한 신제품 디오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해 무선 미니 고데기 테이크아웃4, 36mm 봉고데기 캐주얼 웨이브 등 인기 제품도 쇼케이스를 통해 지그재그 전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핵심 타깃인 2030 여성 대상으로 유닉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랩모션, 디오 무소음 드라이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리미엄 쇼케이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지그재그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담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MZ세대의 다양한 취향과 생활 편의를 위한 상품군을 한데 모은 라이프 카테고리를 22년 8월부터 운영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