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울반도체, 獨 조명 건축 박람회 참가…와이캅 조명 제품 등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9 17:07 KRX7
#서울반도체(046890) #獨조명건축박람회 #와이캅
NSP통신- (이미지 = 서울반도체)
(이미지 = 서울반도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광반도체 전문기업 서울반도체가 3월 8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24년 독일 조명 건축 박람회(Light + Building 2024)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기술 LED 설루션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서울반도체가 세계 최초로 개발 후 현재까지 업계 표준을 리딩하고 있는 240 루멘퍼와트(lm/W)의 고효율 WICOP(와이캅) 조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WICOP(와이캅)은 노 와이어(NO Wire)와 노 패키지(NO Package) 기술로, LED를 기판에 직접 실장 하도록 설계한 초소형, 고효율 LED 기술이다.

G03-8236672469

서울반도체는 전시에서 UV부터 IR/VCSEL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파장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최고 광품질의 ‘썬라이크’도 선보인다. 서울반도체는 최근 5년간 미국 하버드 등의 유수의 대학들과 임상실험을 통해 ‘썬라이크’ 조명 사용으로 근시 개선, 세포재생, 기억 및 학습능력 향상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썬라이크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김홍민 서울반도체 조명사업부장은 “서울반도체는 이번 전시에서 선보일 최고효율 제품을 통해 조명, 자동차, 가전 등 LED가 적용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고객과 미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