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니뮤직, 시프트업과 제휴…‘승리의 여신: 니케’ OST 전세계 유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4 16:21 KRX7
#지니뮤직(043610) #시프트업 #승리의여신니케OST
NSP통신- (이미지 = 지니뮤직)
(이미지 = 지니뮤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니뮤직이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과 제휴를 맺고 시프트업의 흥행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OST를 전세계로 유통한다.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는 황폐화된 미래의 지구를 구하는 슈팅액션게임으로 22년 11월 출시돼 미국의 센서타워 집계기준 매출 7억달러(약 9300억원)을 기록했다.

게임의 성공과 함께 시프트업과 지니뮤직은 지난 1월부터 ‘승리의 여신: 니케’ 300여 곡을 국내외 플랫폼으로 전격 유통했다.

G03-8236672469

승리의 여신: 니케 음원은 게임개발사 시프트업 내외부 사운드팀이 창작한 음원들로 게임 곳곳에서 활력을 불어넣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게임 중 음악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면서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승리의 여신: 니케 OST 중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은 OST수록곡은 ▲Camellia, ▲Satellites, ▲THE REDHOOD 등이다.

해당 곡들은 강렬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서정적인 보컬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보컬이 없는 곡은 강력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게임에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꾸준히 OST를 공개해왔으며 오는 3월 14일에는 ▲I FEEL SO ALIVE, ▲KILL THE LORD, ▲OVERCLOCKED 등 매력적인 OST를 추가로 발매할 예정이다.

지니뮤직측은 “당사는 시프트업과 제휴로 전세계로 게임음악 OST를 유통한다”며 “이를 계기로 양사는 게임과 음악 사업의 시너지 창출방안을 활발히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