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전국 투어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5 15:21 KRX7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OST콘서트 #전국투어

서울,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총 5개 도시에서 개최 예정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RPG)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RPG)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로스트아크의 OST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SOUND OF LOST ARK)’의 전국 투어를 예고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5일 서울을 시작으로 20일 대전, 28일 부산, 5월 19일 대구, 6월 1일 광주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투어 기간만 약 2달에 이르는 대장정이다.

콘서트에는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피아니스트 윤아인이 참여해 로스트아크 OST를 피아노 솔로, 기타 솔로, 듀엣 등 다양한 방식으로 편곡해 들려줄 예정이다.

G03-8236672469

콘서트에 참여한 모험가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선물은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의 프로그램 북과 악보집, 소장용으로 제작된 공연 티켓과 보관 홀더, 장패드, 키링, 에코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3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매 방법 등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아티스트 브라이언 타일러, 소향과도 협업하며 ‘대항해(Sailing the Dream)’, ‘Sweet Dream, My Dear’, ‘별빛 등대의 섬’ 등 수많은 명곡을 선보여 왔다. 또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차례 OST 콘서트를 개최해 모험가들 성원을 받았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지난 디어 프렌즈 페스타 현장에서 로스트아크 OST 라이브 공연에 보내주신 모험가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국에 계신 모험가분들과 함께 다시한번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