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출시 전 티저사이트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8 15:37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아키에이지워 #글로벌출시 #티저사이트

새로운 티저 영상 및 세계관, 종족 소개 등 정보 확인 가능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에서 개발하는 ‘아키에이지 워’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는 영어, 중국어(번체), 일본어를 지원하며,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와 일본 시장에 공개됐다.

페이지 내 각 카테고리에서 아키에이지 워의 새로운 글로벌 티저 영상과 세계관, 종족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인 현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안내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 지역 중 대만은 국내와 유사한 장르 선호도를 보이는 시장으로 ‘아키에이지 워(대만 서비스명-상고세기:전쟁(上古世紀:戰爭))’도 현지 코어 MMORPG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2분기 내 글로벌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를 맡은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하드코어 MMORPG를 국내외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토대로 아키에이지 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