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팡플레이, 올해 오리지널‧스포츠 라인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17 16:01 KRX7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스포츠

코미디부터 미스터리 서스펜스, 멜로, 뇌지컬 서바이벌까지

NSP통신- (이미지 = 쿠팡플레이)
(이미지 = 쿠팡플레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쿠팡플레이가 올해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작품 및 스포츠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현재 공개 중인 ‘하이드’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시리즈로 주연 이보영이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애절하고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박찬욱 감독이 제작, 각본, 연출에 참여한 신작 시리즈 ‘동조자’도 4월 15일 독점으로 첫 공개됐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배두나, 류승범이 특수 능력으로 범죄자에 맞서는 ‘가족계획’은 올해중 공개된다.

연하 재벌 남친과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신현빈, 문상민이 주연을 맡는다.

이외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5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신선한 발상과 접근으로 작년 최고의 예능 찬사를 받은 ‘대학전쟁’의 새로운 시즌도 올해 하반기에 만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팬들에게 올해 더 많은 스포츠 중계와 자체 콘텐츠를 선보인다.

2024년 쿠플 스포츠의 포문을 연 K리그 중계는 자체 콘텐츠인 ‘쿠플픽’의 퀄리티를 높여 현장성을 강화했다.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2024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1)’의 전 그랑프리를 생중계한다.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토너먼트’의 전 라운드 및 개막 이벤트도 국내 OTT 최초로 생중계했다. 해외 축구 리그 중계도 확장해 독일 리그 분데스리가 2024-2025 시즌의 전 경기를 중계한다.

이외 2024 AFC U23 아시안컵, 2025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예선 등 다채로운 스포츠 중계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고민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