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이하 GGA)가 4월 26일부터 땅파기 퍼즐 RPG 신작 ‘스코프 히어로’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진행한다.
스코프 히어로는 던전의 땅을 파고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보스가 기다리는 최하층까지 내려가는 땅파기 모험 육성 게임이다.
주인공이 가진 성스러운 삽의 힘을 이용해 땅을 파고 내려가면서 다양한 함정을 피하고 기믹을 제거, 숨겨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간단한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조작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지역 OBT는 1차 4월 26일 오전 10시부터 5월 2일 오전 9시 59분까지, 2차 5월 2일 오후 4시부터 5월 8일 오후 2시 59분까지로 총 2차례로 나눠 진행한다.
OBT에서는 최하층을 목표로 내려가는 탐색 모드와 악마를 플릭으로 쓰러뜨리며 모험하는 배틀 모드를 즐길 수 있다. 2차례의 OBT는 별개로 진행돼 계정 정보가 이어지지 않으며 각각의 OBT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GGA 박현준 이사는 “이번 OBT를 통해 일본 지역 유저분들께 스코프 히어로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2차례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분들이 남겨주시는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퀄리티로 게임을 론칭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