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몽키3뮤직 ‘스타모닝콜’, 최진혁 · 김슬기 편 추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2-10 02:06 KRD7
#최진혁 #김슬기 #몽키3 #스타모닝콜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진혁과 김슬기가 몽키3뮤직에서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스타 알람 서비스인 ‘스타모닝콜’에 합류했다.

몽키3뮤직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최진혁과 tvN ‘SNL코리아’에서 ‘국민 욕동생’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슬기의 스타모닝콜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진혁 스타모닝콜’은 최진혁 특유의 로맨틱한 매력을 담아 지난달 공개한 3가지 모닝콜 △상속자 △애인 △모닝송 편에 이어 이번에 여심을 더욱 강하게 흔들어댈 △강한남자 △도시남자 두 편이 추가 제작돼 공개되게 됐다.

G03-8236672469

‘김슬기 스타모닝콜’도 역시 김슬기 특유의 입에 착착 감기는 찰진욕과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앙증맞은 표정 연기가 있는 3편의 △진상녀 △소심 △애교 모닝콜 선공개에 이어 도발적 모습을 강조한 △다중이 △팜므파탈 두 편을 추가로 선보였다.

현재 추가 영상은 몽키3뮤직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중이다.

‘스타 모닝콜’은 다양한 스타들의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몽키3의 특화된 기능으로 모바일 앱 을 실행한 후, 원하는 스타의 영상을 선택해 자신의 모닝콜로 설정할 수 있는 알람 서비스다.

몽키3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 영상까지 공개한 최진혁, 김슬기 뒤를 이어 앞으로도 IHQ 소속 스타들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들이 지속적으로 스타모닝콜 영상에 출연해 특화된 알림 서비스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 모닝콜’은 몽키3뮤직 앱 설치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