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광고보면 지드래곤 싸인 백팩이 내 손에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3-05 08:50 KRD7
#LG유플러스(032640) #통신 #지드래곤 #이벤트 #이상철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유플러스 쉐어라이브(U+ShareLIVE)에서 지드래곤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및 팔찌, 반지 등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유플럿 쉐어라이브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유플러스 박스(U+Box)’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유플러스박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최근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온·오프라인에서 이슈를 끌고 있는 LG유플러스는 지드래곤LTE8 광고 중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영상을 ‘유플러스 쉐어라이브U+ShareLIVE’ 에서 독점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플러스 쉐어라이브 메뉴 중 ‘무료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유플러스 LTE8리미티드 에디션(U+LTE8 limited Edition, GD편)’을 친구 1명을 초대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가방, 팔찌, 반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유플러스 쉐어라이브는 오는 13일 개봉예정인 영화 몬스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유플러스 쉐어라이브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유플러스 박스 최신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SNS사업팀 이광재 팀장은 “유플러스 쉐어라이브 이용 고객들이 LTE8 광고 영상을 서로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유를 이용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