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컬 신’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역시 ‘명불허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5-17 02:04 KRD7
#김연우 #해독제
NSP통신-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 캡쳐)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을 앞둔 김연우가 정통 발라드의 선 공개곡 ‘해독제’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과 김연우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해독제’를 열창하고 있는 김연우의 모습이 담겼다.

G03-8236672469

특히 ‘보컬 신’이라는 수식어가에 걸맞게 김연우는 라이브인데도 음원 이상의 깔끔하고 감미로운 음색에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김연우 신곡 ‘해독제’는 소속사 대표 프로듀서인 윤종신의 작품으로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원을 BGM으로 립싱크한 듯한 완벽음이다”, ”김연우 ‘보컬 신’ 거짓 아니네”, “명불허전 보컬리스트 김연우답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앨범, 빨리 만나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달 말 발매될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은 지난 2011년에 발매한 4집 ‘미스터 빅(Mr.Big)’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인다는 점 외에 지난해 10월 미스틱89로 소속사를 옮겨 처음 발표하는 음반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