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드코리아, ‘링컨 MKC’ 부산모터쇼 국내 최초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5-22 14:19 KRD7
#포드코리아 #링컨 MKC #부산모터쇼 #정재희
NSP통신-포드 BIMOS MKC
포드 BIMOS MKC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의 링컨 MKC 모델을 포함한 포드링컨 9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 아래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포드코리아는 2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열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링컨 최초의 럭셔리 컴팩트 SUV 링컨 MKC를 비롯,, 최강의 퍼포먼스와 디자인,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델을 전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링컨 MKC는 링컨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럭셔리 SUV로서, 프리미엄 자동차를 원하는 전통적인 링컨 고객층과 소형 프리미엄 SUV에 열광하는 새로운 세대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한 전략 모델이다.

G03-8236672469

날렵한 외관으로 완성된 링컨 MKC는 역동적이면서 빼어난 드라이빙 성능은 물론, 엄선된 소재를 활용한 패션 지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계적인 한국 출신의 디자이너 강수영 씨가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이끌고 있는 링컨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창조된 MKC는 전작 중형 프리미엄 세단 링컨 MKZ에서 시작된 링컨의 새로운 디자인 DNA가 더욱 진화된 형태로 적용됐다.

한편, 최고의 기능들을 종합하여 완성된 링컨 MKC는 2.0L 에코부스트 직분사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파워 넘치는 주행 성능을 선보이며, 핸즈 프리 리프트 게이트와 같은 운전자가 프리미엄 자동차에 기대하는 풍부한 기능을 갖춰 다양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