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홍진경 투병 고백 “‘매직아이’ 촬영 못할 뻔...지금은 회복됐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04 04:06 KRD7
#SBS(034120) #홍진경 #이효리 #문소리 #매직아이
NSP통신- (SBS)
(SB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홍진경이 투병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전했다.

홍진경은 지난 2일 서울 목동 SBS(034120) 사옥에서 열린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 투병중이었던 사실을 털어놨다.

홍진경은 이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있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G03-8236672469

그는 “‘별그대’가 끝난 후 많은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이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며 “‘매직아이’ 촬영을 도저히 할 수 없는 상황이라 못한다고 말하고, 제주도 촬영에도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을 이어갔다.

그는 또 “이번에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라며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다”라고 투병 고백해 안타까움을 들게했다.

이어 홍진경은 “이런 나를 ‘매직아이’ 팀이 끝까지 기다려줘 이렇게 합류하게 됐다. 날 믿고 기다려준 제작진과 이효리 문소리 씨 등 출연진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지금은 치료를 받아 회복됐다”라고 몸 상태를 전했다.

홍진경 투병 고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진경 투병 고백, 놀랐는데 회복된 상태라니 정말 다행이다”, “혼진경 투병 고백, 대체 어디가 그렇게 심하게 아팠었는지”, “홍진경 투병 고백, 많이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8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는 여성 MC진이 주축이 된 토크쇼로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김구라 배성재 등 5MC가 진행을 맡는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