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팔도, ‘매콤한 도전, 달콤한 합격 불낙(不落) 이벤트’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23 10:42 KRD2
#팔도 #불낙볶음면 #불낙 #합격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팔도는 수능·취업·고시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지인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보내는 ‘매콤한 도전, 달콤한 합격 불낙(不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불낙볶음면 (팔도 제공)
불낙볶음면 (팔도 제공)

지난해 11월 출시한 ‘불낙볶음면’의 제품명인 ‘불낙’이 한자어로 ‘不(아니 불)+落(떨어질 낙), 떨어지지 않는다’라는 뜻으로 표현할 수 있어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선물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팔도 측은 설명했다.

불낙이벤트는 팔도 페이스북에서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능 대박’, ‘해보자! 출근’, ‘제대로 합격’, ‘스트레스 타파’ 등의 응원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메시지를 적고 수신자 연락처를 남기면 합격 응원메시지를 지인에게 발송해준다.

응원메시지 수신자 2000명에겐 ‘불낙볶음면 왕컵’ 모바일 상품권을 매일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응원메시지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삼성 노트북 아티브 북9’을 경품으로 제공, 당첨자는 오는 9월 4일에 발표한다.

G03-8236672469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얼마 안남은 수능시험과 취업준비생, 고시생 등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불낙볶음면이 포크·휴지·성냥 등을 대체하는 합격 기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낙볶음면’은 매콤 달콤한 낙지 페이스트에 불 맛을 제대로 살린 볶음면 제품으로 고추와 채소를 직화식으로 볶은 원료를 넣어 마치 불판에 낙지와 함께 볶은 것처럼 불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