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의 저주’ 정식서비스…지구인 ‘거미 지구’ 개방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7-23 13:25 KRD7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의저주 #거미지구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첫 모험 모드인 ‘낙스라마스의 저주(Curse of Naxxramas)’가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 그 첫 번째 지구인 ‘거미 지구’가 개방됐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해 총 다섯 개의 지구 중 첫 번째 지구인 ‘거미 지구’를 9월 초까지 한시적으로 무료 개방한다.

낙스라마스의 저주 정식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의 악명 높은 요새, 낙스라마스에서 무시무시한 언데드를 상대로 자신의 덱을 시험해볼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낙스라마스의 저주에서 플레이어들은 각각 독특한 능력과 카드를 지닌 섬뜩하고 다양한 우두머리들을 상대해야 한다.

자신만의 기지와 덱 구성 기량을 충분히 활용해 각 지구의 우두머리들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게 되면 각 지구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전설 카드를 포함, 총 30장의 새로운 카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일반 대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돼 있는 낙스라마스의 저주는 공개된 거미 지구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다른 지구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지구는 게임 내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투기장에서 승리를 거둔 보상으로 제공되는 골드 및 실제 화폐를 선택적으로 사용해 입장할 수 있는데 각 지구에 입장하려면 지구별로 700골드 또는 7000원을 지불하면 된다.

낙스라마스의 저주 내 여러 지구를 더 저렴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묶음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4개 지구 묶음 상품을 구입하면 나머지 지구가 열렸을 때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4개 지구 묶음 상품은 2만원, 3개 지구 묶음은 1만5000원, 2개 지구 묶음은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