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닛산, 알티마 무이자 36개월 등 특별 금융프로모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8-05 12:51 KRD7
#한국닛산 #특별 금융 프로모션 #알티마 #무이자 주유권 #쥬크 JUKE
NSP통신-닛산 알티마
닛산 알티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자사의 대표모델 구매고객에게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프리미엄 중형세단 알티마(ALTIMA)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지원한다.

NSP통신-닛산 알티마
닛산 알티마

동급 가솔린 모델 중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하는 알티마 2.5 모델의 경우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티마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알티마 섬머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하며 이 패키지는 전면, 측면, 후면, 선루프까지 포함한 썬팅 서비스로,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브이쿨(V-Kool)에서 시공을 담당한다.

NSP통신-닛산 쥬크
닛산 쥬크

개성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의 CUV, 쥬크(JUKE) SV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보다 독특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구현한 스페셜 모델,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JUKE Midnight Edition)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유리막 및 발수 코팅, 열차단 필름(K-시리즈)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의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도심형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외에도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대 800만원의 주유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힐링타임 시승신청 이벤트’도 주목해 볼 만하며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탑재한 티볼리 오디오(3명), 아디다스 시계(3명),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20명)을 증정하며 당첨 명단은 9월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