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25 12:01 KRD2
#일동후디스 #아기밀 #그릭요거볼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로 만든 ‘아기밀 그릭요거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기밀 그릭요거볼’은 신선한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해 락토바실러스·아시도필루스 등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억마리(20g 기준)로 아기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요거트 과자 제품이다.

7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플레인’과 12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딸기, 블루베리, 망고·바나나’ 등 총 4가지로 구성, 아기들이 좋아하는 하트 모양으로 만든 핑거푸드 제품으로 아기들의 감성자극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NSP통신-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트 (일동후디스 제공)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트’ (일동후디스 제공)

특히 항료나 색소 무첨가는 물론 신선한 과일을 그대로 넣어 살아있는 과육을 느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으로 꼼꼼한 영양·안전설계가 장점이다. 이와함께 일반 요거트 두개 분량(100g 기준)의 영양과 함께 뉴질랜드 초유가 배합(플레인 제품)돼 있어 영양간식으로도 손색 없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밀 그릭요거볼은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지퍼백 패키지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여 엄마가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일 수 있다”며 “신선한 요거트와 과일의 순수한 맛과 영양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이번 신제품이 엄마는 안심해서 찾고 아기는 맛있어서 찾는 고급 아기과자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