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프,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와 MOU…본사 1층 카페 애견까페 변신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8-25 17:29 KRD7
#위메프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애견까페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서울 위메프 본사에서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와 MOU를 맺고 유기동물을 위한 우호적 관계를 구축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MOU 체결를 통해 위메프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한 유기동물입양에 협력하고 기부금과 봉사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한 첫걸음으로 위메프는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삼성동 본사 사옥 1층 W까페를 애견까페로 꾸밀 예정이다.

G03-8236672469

위메프에서 1000원 기부딜을 구입하면 더운 여름 동안 마땅히 데려갈 곳이 없었던 반려동물과 시원한 까페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핫도그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위메프 포인트 1000원이 적립된다. 기부딜의 수익금은 전액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기부 될 예정이다.
또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동물 입양을 신청한 사람들은 위메프 본사에서 신청한 동물을 찾아 갈 수 있어 경기도 양주까지 가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위메프는 그 날 입양되는 동물을 위해 목욕 및 미용 비용을 지원한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유기된 동물에 대한 상황을 널리 알려 많은 애견인이 유기동물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좋겠다”며 “향후에도 위메프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설 예정이다”고 말했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