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멜론, 앨범 ‘북클릿’ 온라인 서비스 실시…앨범 정보 등 쉽게 확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9-03 14:28 KRD7
#멜론 #로엔 #북클릿 #앨범정보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멜론이 앨범 북클릿(Booklet) 온라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미국 인기 팝 밴드 마룬5(Maroon5)의 5번째 정규 앨범 ‘V(Deluxe Edition)’ 전 곡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북클릿을 제공한다.

멜론이 온라인으로 북클릿 서비스를 제공해 음원을 구매하는 이용자들도 앨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등 음원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북클릿을 받으려면 마룬5 ‘V’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다운로드 후 앨범 상세 페이지에서 ‘북클릿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웹·PC 플레이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멜론은 15일까지 북클릿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정품 ‘V’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지난 1일 발표한 마룬5의 새 앨범 V는 히트메이커 베니 블랑코와 쉘백이 참여한 신곡 ‘애니멀즈(Animals)’, 노 다웃의 그웬 스테파니가 피쳐링에 참여한 ‘마이 하트 이즈 오픈(My Heart Is Open)’, 영화 '비긴 어게인'의 주제곡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를 비롯 3곡의 보너스트랙이 포함된 총 14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북클릿이란 CD 등 음반 구매 시 제공되는 소책자로 아티스트 사진, 인사말, 앨범 소개 글 등이 구성돼 앨범의 컨셉트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